Home Actor Heo Ji-woong HD Instagram Photos and Wallpapers November 2022 Heo Ji-woong Instagram - 어느날 초원에 멧돼지 무리가 나타났습니다. 초원을 거닐던 말들은 위협을 느꼈지만 뾰족한 수를 찾지 못했습니다. 말들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그때 사냥꾼이 등장했습니다. 사냥꾼은 멧돼지를 없애주겠다며 세가지를 요구했습니다. 첫번째 너를 올라타 멧돼지를 쫓을 수 있게 해주렴. 두번째 내가 떨어지지 않도록 안장과 등자를 달게 해주렴. 세번째 너를 조종할 수 있게 고삐와 재갈을 물어주렴. 거절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말은 고삐와 재갈을 물고 안장과 등자를 달아 사냥꾼이 올라탈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사냥꾼은 멋진 솜씨로 말을 조종해 멧돼지를 쫓았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모든 멧돼지를 몰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말은 크게 기뻐했습니다. 정말 고마워! 그럼 이제 고삐와 안장을 내려주지 않겠어? 하지만 사냥꾼은 더이상 말과 대화하려 하지 않았습니다. #허지웅쇼 #sbs라디오

Heo Ji-woong Instagram – 어느날 초원에 멧돼지 무리가 나타났습니다. 초원을 거닐던 말들은 위협을 느꼈지만 뾰족한 수를 찾지 못했습니다. 말들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그때 사냥꾼이 등장했습니다. 사냥꾼은 멧돼지를 없애주겠다며 세가지를 요구했습니다. 첫번째 너를 올라타 멧돼지를 쫓을 수 있게 해주렴. 두번째 내가 떨어지지 않도록 안장과 등자를 달게 해주렴. 세번째 너를 조종할 수 있게 고삐와 재갈을 물어주렴. 거절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말은 고삐와 재갈을 물고 안장과 등자를 달아 사냥꾼이 올라탈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사냥꾼은 멋진 솜씨로 말을 조종해 멧돼지를 쫓았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모든 멧돼지를 몰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말은 크게 기뻐했습니다. 정말 고마워! 그럼 이제 고삐와 안장을 내려주지 않겠어? 하지만 사냥꾼은 더이상 말과 대화하려 하지 않았습니다. #허지웅쇼 #sbs라디오

Heo Ji-woong Instagram - 어느날 초원에 멧돼지 무리가 나타났습니다. 초원을 거닐던 말들은 위협을 느꼈지만 뾰족한 수를 찾지 못했습니다. 말들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그때 사냥꾼이 등장했습니다. 사냥꾼은 멧돼지를 없애주겠다며 세가지를 요구했습니다. 첫번째 너를 올라타 멧돼지를 쫓을 수 있게 해주렴. 두번째 내가 떨어지지 않도록 안장과 등자를 달게 해주렴. 세번째 너를 조종할 수 있게 고삐와 재갈을 물어주렴. 거절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말은 고삐와 재갈을 물고 안장과 등자를 달아 사냥꾼이 올라탈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사냥꾼은 멋진 솜씨로 말을 조종해 멧돼지를 쫓았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모든 멧돼지를 몰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말은 크게 기뻐했습니다. 정말 고마워! 그럼 이제 고삐와 안장을 내려주지 않겠어? 하지만 사냥꾼은 더이상 말과 대화하려 하지 않았습니다. #허지웅쇼 #sbs라디오

Heo Ji-woong Instagram – 어느날 초원에 멧돼지 무리가 나타났습니다.
초원을 거닐던 말들은 위협을 느꼈지만 뾰족한 수를 찾지 못했습니다.
말들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그때 사냥꾼이 등장했습니다.
사냥꾼은 멧돼지를 없애주겠다며 세가지를 요구했습니다.
첫번째 너를 올라타 멧돼지를 쫓을 수 있게 해주렴.
두번째 내가 떨어지지 않도록 안장과 등자를 달게 해주렴.
세번째 너를 조종할 수 있게 고삐와 재갈을 물어주렴.
거절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말은 고삐와 재갈을 물고 안장과 등자를 달아 사냥꾼이 올라탈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사냥꾼은 멋진 솜씨로 말을 조종해 멧돼지를 쫓았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모든 멧돼지를 몰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말은 크게 기뻐했습니다.
정말 고마워! 그럼 이제 고삐와 안장을 내려주지 않겠어?
하지만 사냥꾼은 더이상 말과 대화하려 하지 않았습니다.

#허지웅쇼 #sbs라디오 | Posted on 08/Nov/2022 07:09:58

Heo Ji-woong Instagram – 어제 여덟시에서 아홉시 사이. 달 보셨나요.
말 그대로 붉은 달. 블러드 문이었습니다. 
개기월식이었는데요. 그냥 개기월식이 아니라 
천왕성이 달 뒤로 사라져 완전히 겹쳐지는 행성 엄폐현상까지 같이 벌어졌습니다.
어제도 전해드렸듯이 이렇게 개기월식과 엄폐현상이 동시에 일어나는 일은
200년 후에야 다시 관측할 수 있다고 합니다. 
200년 후면 지금 우리 행성을 가득 메워 
사랑하고 어울리고 다투고 등 돌려 살아가는 모든 이들 가운데 
누구도 남아있지 않겠지요. 
200년이라는 숫자의 무게. 누구도 벗어날 수 없는 시간의 굴레.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의 사정과는 무관하게 언젠가 다시 벌어질 일이라는 것. 
제가 우주과학을 좋아하는 이유가 이럴 때 느껴지는 경외감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인간이 무슨 수로 겸허하게 살지 않을 수 있을까요.
우리 생에 다시 보지 못할 어제의 달을 떠올리며. 

#허지웅쇼 #sbs라디오
Heo Ji-woong Instagram – 오늘 오전 북한이 다시 한번 동해상에 미상의 탄도미사일을 발사했습니다. 
한국과 미국의 대규모 연합공중훈련을 두고 무력시위를 하는 겁니다. 
지금 우리 머리 위에 미군 전투기 120대, 우리 전투기 120대가 훈련 중입니다. 
역대 최대규모인데요. 북한의 반응을 보니 많이 다급한 모양입니다. 
이런 와중에 북한이 러시아에 우크라이나 전쟁을 위한 상당한 양의 무기를 제공한걸로 보인다는 
미 백악관 국가안보회의의 발표가 나왔습니다. 
극단적인 고립과 경제위기로 전투기에 넣을 기름도 없는 나라가 
고급인력을 해커부대와 마약제조에 낭비하고,
인민들의 사상통제에 어느 때보다 강경하고 잔혹하게 대응하고,
마약과 전쟁무기를 수출해 연명하는 중에도 무력시위에 주력하는 걸 지켜보며.
역사 속 몰락한 왕조들의 마지막 순간이 떠오르는 건 우연일까요. 

#허지웅쇼 #sbs라디오

Check out the latest gallery of Heo Ji-woong